각각의 카메라에 Cinemachine Brain 을 붙이고 CullingMask 를 겹치지 않게 셋팅해야 함.
https://forum.unity.com/threads/can-i-use-2-camera-with-cinemachine-brain.483241/#post-3150079
https://forum.unity.com/threads/any-word-on-splitscreen-multiple-cinemachine-brain-support.512108/#post-3350922
2018년 9월 11일 화요일
2018년 9월 4일 화요일
GetAllScenePathsFromAssetBundle crash
- 백그라운드로 번들을 다운받고 캐싱하는 코드를 만들고 있는 중
- 번들 파일을 받고 UnityWebRequest.GetAssetBundle 을 사용하여 캐싱을 하면 에디터에서 100% 크래쉬가 발생(2017.2.1p1)
- Editor 로그를 확인하니까 마지막 콜스텍이 GetAllScenePathsFromAssetBundle
- 구글링 해 보니 나같은 현상이 발생한다는 애들이 있었음
issuetracker - We noticed that this bug was related to using WebRequest to cache bundles in background and not accessing the DownloadHandler.assetBundle property before the UnityWebRequest dispose.
- UnityWebRequest 를 쓸 때는 꼭 using 을 사용하자 유니티 메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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