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7월 3일 화요일

소소한 최적화


생각날 때마다 업데이트.
  • transform.position = p; transform.rotation = r; 대신 transform.SetPositionAndRotation(p,r)
  • null 조건 연산자를 사용하라
public class EventSource
{
    private EventHandler<int> Update;
    private int counter;    

    public void RaisUpdates()
    {
        counter++;
        if (Update != null)
            Update(this, counter);
    }
}
대신

    public void RaisUpdates()
    {
        counter++;
        Update?.Invoke(this, counter);
    }
Effective c# 8장 참고. Atomic 하다고 함.


  • Enum 을 문자열로 바꿀 때 nameof(MyEnum.EnumValue);
  • c# 7.2 에서 추가된 in 키워드를 최대한 활용하자. 링크 구조체를 파라매터로 넘길 때 속도가 10.1배 정도 차이가 난다
  • 만들 갯수가 예측되는 프리팹은 동적으로 만들지 말고 미리 만들어 놓자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