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하다 막힌것들
유니티로 모바일 게임 만드는 과정의 삽질 모음
2019년 11월 27일 수요일
Jenkins에서 유니티로 실행한 Shell Script 가 끝나질 않는 문제 삽질 이야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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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우리팀 빌드머신은 iMac 이고 젠킨스로 빌드하고 있다. 2. 어셋 번들 파일 서버는 Amazon S3에 마련되어 있어 각 버전별로 폴더를 만들어서 업로드 하고 싶었다. 3. 버전이 클라이언트의 특정 변수에 설정되어 있어서 쉘크립트를...
2019년 11월 25일 월요일
CJK UniCode Rang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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@"[\uFF21-\uFF3A]" // A-Z @"[\uFF41-\uFF5A]" // a-z @"[\uFF10-\uFF19]" // 0-9 @"[\uAC00-\uD7A3]"...
2019년 9월 20일 금요일
[링크]UniRx에서 여러개의 Observable을 합성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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너무 깔끔하게 정리 된 글 https://orcacode.tistory.com/84 출처: [오르카의 아틀리에]
2019년 5월 22일 수요일
Max Size 가 원래 크기보다 작은 스프라이트의 SetNativeSize 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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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6x256 사이즈의 스프라이트를 128로 Max Size를 줄여서 사용할 때 SetNativeSize 를 하면 128x128 이 아니라 256x256 의 원래 크기로 돌아가 버린다 그럴 땐 overrideSprite의 사이즈를 이용하면 된다. ...
댓글 2개:
2019년 4월 16일 화요일
[링크]카메라 좌표 <--> 화면 좌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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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://light11.hatenadiary.com/entry/2019/04/16/003642
2019년 3월 22일 금요일
TextMeshPro의 글자 가로 세로 길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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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xtMeshProUGUI 의 Text 글자들의 가로 세로 길이 구하는 법 GetPreferredValues() Function to Calculate the Preferred Width and Height of the text objec...
2019년 2월 12일 화요일
[펌][Unity3D] 이미지와 쉐이더, 어디까지 써야되? - 이미지 최적화와 디자인 방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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늘 가슴 한쪽이 답답했던 것을 시원하게 해 주는 글. [Unity3D] 이미지와 쉐이더, 어디까지 써야되? - 이미지 최적화와 디자인 방향 [출처] 대천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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