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하다 막힌것들
유니티로 모바일 게임 만드는 과정의 삽질 모음
2018년 6월 28일 목요일
Unity Assert on Devi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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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private readonly Dictionary<TYPE, IValue> _values = new Dictionary<TYPE, IValue>(); pr...
댓글 2개:
2018년 6월 26일 화요일
Android Studio Logcat 은 어디 있을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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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버전 업 되면서 최신 버전을 깔면 Logcat 이 나오질 않는다. 구글링을 해봐도 온통 Alt + 6 을 누르라는 글 뿐. 최신 스튜디오에서는 로그캣+Android Device Monitor 가 빠지고 Sdk 의 tool 로...
댓글 2개:
2018년 6월 22일 금요일
다운받은 AssetBundle 검증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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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카마이에 올린 어셋 번들을 다운 받았을 때 cr and fl 문제가 발생해서 용량도 달라지고, 번들을 로딩하면 멈추거나 크래쉬가 발생함. 패치 서버로 부터 각 어셋번들 파일의 Hash와 CRC 정보를 제공받고 있으므로, 다운로드 후 .Net 코...
2018년 6월 21일 목요일
서버에서 DateTime을 문자열로 받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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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검 시간 표시를 위해 서버에서 UTC 시간을 string 으로 받아오고 있었음. 서버에서 받은 string을 Local 로 변환하기 위해서 DateTime.Parse(문자열).ToLocalTime(); 을 사용하고 있었음. 서버 머신의 OS가...
폴더만 생성해도 IOException : Disk full 이 발생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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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이어베이스에서 IOException이 발생함 코드는 Directory.CreateDirectory인데 해당 기기에 40메가 정도 용량이 남은 상태 try catch 로 Disk_Full 처리 함. https://stackoverflow.co...
TortoiseSVN - “is locked in another working copy” erro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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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n Windows, I fixed the problem by the following steps: 1. Launch Repository Browser by clicking "Repo-browser" in the menu. 2. ...
ADB로 메모리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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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db shell pidof com.xxx.xxx Pid 확인 adb shell dumpsys meminfo com.xxx.xxx 메모리 확인 PC에 기기가 두대 이상이면 안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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